링커코인 밋업 후기
top of page

링커코인 밋업 후기



안녕하세요, 링커코인 입니다.  금일 있었던 Linker Coin 밋업 후기에 대해 간단히 말씀드립니다.

점심식사와 함께 간담회 형식으로 진행되었던 이번 밋업에서는,  참여해주신 분들의 많은 건의사항과 질의응답이 있었습니다.


- 링커코인 추가 거래소 상장 제안: 링커코인 투자자들은 국내외 일부 대형 거래소를 특정하여 상장해달라는 요청을 하였고, 링커코인 경영진도 그 효과에 대해 동의했으며 노력하기로 하였습니다.


- 링커코인 STO 거래소 사업 추진: 링커코인 경영진은 STO 거래소 사업의 진행안을 발표했습니다. 링커코인의 해외 STO 거래소사업의 진출을 위해 라이센스 취득안을 발표했으며, 진행사항을 투자자들과 공유하는 것에 동의했습니다.


- 링커코인 에어드랍 시점에 대한 문의: 금년도 중에 시행할 예정이며 링커코인 가치에 도움이 될 시점을 선정해서 발표하겠습니다.


- 텔레그램 채팅방 관리자 건의: 채팅방 관리자 대응에 대해 찬반토론이 있었습니다. 과거 밋업에서도 관리자의 대답이 오히려 더 많은 비난/욕설 등을 야기한다는 논의가 있었으며, 이번 토론을 통해 <공지방에서의 소통을 강화>하는 방향으로 정하였습니다.


- 비트나루 디자인, UI, 마케팅 등에 대한 건의: 해당 팀에 전달하여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비트나루 원화입출금 집중시간대 설정 건의: 평일/주말 09:30~18:30 (식사시간 12:30~13:30 제외) 를 입출금 집중처리 시간대로 정하며, 그외 시간대에는 입출금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음을 이해 부탁드립니다.

금일 밋업에 참석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