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kerCoin 2019.01 Q&A
top of page

LinkerCoin 2019.01 Q&A




Q. 링커코인 덱스 거래소 오픈 관련?

-> 현재 링커코인의 DEX 탈중앙화 거래소는 개발 테스트 작업 및 파트너사와 조율 중에 있습니다.

링커코인 개발을 위해 설립된 인도법인 덱스하이를 통해서 두개 업체와 파트너사 계약을 체결했고, 12월말 파트너사와 1차 미팅을 통해 데모버전 시연을 했으며 추가 요청사항을 반영하여 개발작업 진행 중입니다.

Q. 질의응답 진행은 ?

-> 질의응답은 질문 취합 후 매달 초에 홈페이지 및 미디움을 통해 안내드립니다.

Q. 밋업 일정 ?

-> 투자자들의 요청이 있으면 DEX 런칭 전에 밋업을 진행할 것이며, 이 때 DEX 및 현재 고소상황에 대해 얘기를 나눌 시간을 마련하겠습니다.

Q. 유니데카업체에서 링커코인(ERC20토큰) 개발되었나요?

-> 아닙니다. 링커코인은 자체 개발진에 의해서 코딩되었습니다. 링커코인 코드만 보더라도 단순 ERC20이 아닌 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즉 마케팅 업체가 제작 할 수 있는 난이도가 아닙니다. 유니데카를 포함한 어떠한 마케팅 업체에 링커코인 ICO 대행도 맡긴적이 없습니다.

Q. 고소 진행 상황 ?

-> 경찰 수사가 종료되고 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되었습니다. 하지만 경찰의 사건송치는 결코 형사사건 처분결과와 무관합니다.

현재 마치 형사사건이 결론난듯이 표현하며 추가 고소인모집을 호도하는 게시글이 돌아다니고 있습니다만, 팩트는 경찰이 사건송치를 했을뿐 어떠한 처분도 나온 상황이 아니며, 오히려 경찰조사 당시 이루어졌던 수많은 조사내용중 대부분은 송치조차 되지 못하고 혐의사실에서 빠져버렸을 뿐입니다.

bottom of page